본문 바로가기

다른나라살이/태국이야기

<공지>페이스북을 통해 소식 전할께요.

안녕하세요?

가끔이라도 제 블로그에 들리시는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려 하는데요...

제가 있는 곳이 인터넷이 약해 사진과 글을 올리는데 어려움이 있네요.

 

그래서 스마트폰으로 간단간단하게 올리는 페이스북으로 소식을 전해야 할 듯 하네요.

 

저는 태국 마하사라캄대학에 환경교육과 박사과정을 하러 왔어요.

공부만 집중해서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 한국을 오가며 학위를 하게 될듯해요.

이곳에서도 주로 농촌지역에서 지내게 될 꺼라 태국의 농부들과 교류하고, 많이 배우려 합니다.

 

저의 페이스북 아이디는 skyheejoung@nate.com입니다.

친구신청하시면서 메시지 남겨주시면 바로 수락하겠습니다.

참고로...제가 페이스북에 소식을 남기지만, 특별하지 않고는 친구들만 볼 수 있도록 설정해 두거든요.

 

혹시라도 인터넷 접속이 빠른 곳에 가게되면 조금씩 소식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늘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